Starnews

골프존데카, 봄 맞이 프로모션 '2024 가정의 달 선물대첩' 진행

발행:
전시윤 기자
사진

지난 20년 동안 골프 거리측정기 연구개발에 집중해 온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가 봄 시즌을 맞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골프버디 대표 제품들을 최대 57%까지 할인 판매하는 '골프버디 2024 가정의 달 선물대첩'을 4월 22일부터 5월 8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골프존데카는 '2024 가정의 달 맞이 선물대첩' 행사를 통해 일반 신용카드 사이즈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125g 초경량 레이저 거리측정기 'GB LASER atom'을 57% 대폭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가성비와 편의성이 돋보이는 실속형 거리측정기 'GB LASER lite2'는 이번 행사를 통해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GB LASER lite2'는 현재까지 7,000여 대의 판매고를 올린 고품질, 고성능, 실속형 거리측정기로 인기가 높다.


뿐만 아니라 골프존데카는 전 세계 170여 개국 4만여 코스를 탑재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GB VOICE 2S+'를 40% 할인 판매한다. 'GB VOICE 2S+'는 음성형 GPS 거리측정기로 2012년 골프 거리측정기 시장에 골프존데카의 보이스 라인이 첫 출시 된 이후 20년간 골프버디와 함께한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필드에서 전원만 켜면 자동으로 코스와 홀을 인식해 음성과 화면을 통해 정확한 거리를 알 수 있어 간편한 조작성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골프버디의 프리미엄라인 거리측정기 aim L12는 외형상의 역동적인 곡선을 살려 손바닥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을 추구한 제품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과 더불어 삼성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에 기본 내장된 골프 라운드용 필수 앱 '스마트캐디'를 한 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캐디 무료 체험 이벤트'를 4월 12일부터 5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스마트캐디' 앱은 지난 2월 실제 핀까지의 거리와 코스 별 위치에 따른 홀맵까지 동시에 보여주는 '스마트뷰' 메인 UI를 공식 론칭해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을 진행했다. 골퍼의 스윙 모션과 타격을 정교한 워치 센서로 인식해 샷 위치가 자동으로 저장되는 '오토 샷 트래킹' 기능은 물론 비거리 버튼을 직접 눌러 수동으로 샷을 기록할 수 있다. 또한, 그린 위의 실제 핀까지의 거리를 알려주는 '스마트핀'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정확한 거리를 알려주며 현재 이 기능은 스마트핀이 설치된 102개소 골프장에서 지원하고 있다.


골프존데카는 '스마트캐디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일반 갤럭시 워치 4,5,6 시리즈 보유자를 대상으로 월 7,000원의 구독료를 지불하지 않고 한 달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마트캐디 무료 이용 쿠폰은 쿠폰 발급 후 4월 30일까지 사용 등록하면 등록일 기준으로 5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