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교원투어 여행이지, 베트남 여행 라인업 확대...고객 니즈 부합

발행:
전시윤 기자
베트남 /사진제공=교원투어 여행이지
베트남 /사진제공=교원투어 여행이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트남 상품 라인업을 확장한다. 다양해지고 있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여행이지의 올 3분기 전체 예약(출발 기준)에서 베트남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14.1%로 일본(17.0%)에 이어 2위로 집계됐다. 여행이지는 송출객 수 비중과 선호도가 높은 베트남에 주목하고,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내놨다.


주목해야 할 상품으로 베트남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하늘 아래 첫 마을, 동양의 스위스 사파 4·5일'이 있다. 이 상품은 하노이를 거점으로 '베트남의 스위스'로 불리는 사파를 찾아 고산지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웅장한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의 핵심은 판시판 케이블카 탑승과 깟깟 마을 탐방 및 트래킹이다. 케이블카에서 계단식 논이 그림처럼 펼쳐진 사파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흐멍족의 전통이 살아 있는 사파 최대의 소수민족 마을인 깟깟 마을을 탐방하면서 트래킹을 즐길 수 있다.


베트남 깟깟마을 /사진제공=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이지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과 MZ세대의 취향을 겨냥한 자유여행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슈퍼 이끌림, 나트랑 5일'은 빈펄 리조트 & 스파 나트랑 베이에 숙박하는 상품으로, 성인 기준 4·6·8인 이상 예약 시 풀빌라 리조트인 나트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혼 트레 아일랜드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전 일정 식사가 포함돼 있으며, 워터파크와 놀이공원, 동·식물원, 수족관 등이 있는 빈원더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스완도르 리조트 나트랑 5일'은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스완도르 깜란 리조트 나트랑에 묵는다. 이 상품은 올인클루시브 구성으로 전 일정 뷔페와 함께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적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베트남은 MZ세대부터 시니어 세대까지 다양한 고객층의 선호도는 물론 재방문율이 높은 대표적인 여행지"라면서 "대중적인 여행지에서도 얼마든지 색다른 여행이 가능하도록 관련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등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