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쿠팡, '원피스페어' 개최…여름 인기 원피스 최대 70% ↓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여름 인기 원피스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원피스페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더아이잗, 망고, 쥬시쥬디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원피스를 제안한다.


이번 행사에는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더아이잗, 망고, 쥬시쥬디 등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원피스를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자주 뷔스티에 티어드 레이어드 원피스(2만원대), 엘쏘 린넨 뒷트임 민소매 롱 원피스(2만원대), 로라로라 레이스 미니 원피스(10만원대), 쥬시쥬디 크링클 A라인 롱원피스(10만원대) 등이 있다.


브랜드별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오는 6일까지 올리브데올리브·온앤온·더아이잗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전 상품에 20%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브랜드샵 찜하기 쿠폰도 제공한다.


올리브데올리브와 온앤온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더아이잗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운영한다.


오는 7일부터 13일에는 망고, 숲, 비지트인뉴욕, 쥬시쥬디 등을 할인한다. 원피스 전 상품에 2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미니멈, 이사베이, 에이비에프지, 플라스틱아일랜드, 루어스룸 등 다양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전 남친' 정체, 직접 밝혔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