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강원랜드 콘서트·먹거리·체험까지...잇(EAT):다 페스타

발행:
채준 기자
/사진제공=강원랜드
/사진제공=강원랜드

강원랜드가 12~13일 하이원리조트에서 열리는 '잇(EAT):다 페스타'를 진행한다.


강원랜드는 잇(EAT):다 페스타를 맞아 인기 가수들이 참여하는 콘서트와 함께'지역 맛집 경연대회'와 '가족요리 경연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랜드호텔 스카이가든에서 열리는 '지역 맛집 경연대회'에는 정선․태백․영월․삼척 지역의 일반음식점이 참여해 각자의 특색 있는 레시피로 만든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삼양과 함께하는 고객 참여형 대회인 '가족요리 경연대회'는 참가자들의 스토리가 담긴 라면 요리를 주제로 그랜드호텔 그랜드광장에서 펼쳐진다.


심사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요리사인 이원일 셰프와 외식 전문가, 하이원리조트 조리팀 소속 셰프들이 함께 참여해 전문성을 더한다. 특히 이원일 셰프는 현장에서 직접 쿠킹쇼를 선보이며 미식의 즐거움과 요리 노하우를 관광객들과 나눌 예정이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단순한 관람을 넘어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축제에는 '지역과 맛을 잇다' 테마의 21개동 부스가 운영된다. 정선․태백․영월․삼척 지역 먹거리를 중심으로 한 푸드존 18개동과 친환경 DIY 체험존, 대형식품유통업체 삼양과의 협업으로 구성된 팝업존이 마련되어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잇(EAT):다 페스타'는 지역과 세대를 잇고, 맛과 문화를 연결하는 의미를 담아 마련된 행사로, 공연․경연․체험이 어우러진 종합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강원랜드 관계자는 "'잇(EAT): 다 페스타'를 통해 지역 먹거리와 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며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심자윤 '직장인 필수 손하트'
김원훈 '완벽한 직장인'
'백번의 추억, 백번 보세요'
변론기일 직접 출석한 민희진 전 대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美 원정 평가전 '1승 1무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