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퍼포먼스와 가을 감성 모두"...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윤이나 프로 함께한 25가을 화보 공개

발행:
전시윤 기자
사진

- 바람막이 점퍼부터 베이지 컬러 랩 큐롯까지 윤이나픽 가을 신제품 공개

- 가을 필드 위 최상의 퍼포먼스 위한 기능성 더해


한성에프아이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브랜드모델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25가을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본격적인 라운딩의 계절 가을을 맞아 윤이나 프로와 함께 가을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화보를 전개했다. 자사 대표 퍼포먼스 라인 엑셀러(XCELER)를 중심으로 필드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먼저 엑셀러 라인 키 컬러인 '스트롱 블루'를 적용한 '여성 엑셀러 블루 니트'와 '엑셀러 시그니처 반바지'를 매치했다. 니트는 소매 블랙 컬러가 매력적이며, 메탈 T 와펜과 후드 등 디테일로 스포티한 감각을 강조했다. 또한 엑셀러 시그니처 반바지는 무릎까지 오는 기장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필드에서 유니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엑셀러 시그니처 바람막이 점퍼'와 'H라인 큐롯' 조합도 눈에 띈다. 블랙 컬러의 바람막이 점퍼는 블루종 형태의 오버핏 실루엣으로 설계해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또한 스윙 시 움직임이 편안하도록 입체 패턴을 적용했으며, 통기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가을철 필수 아이템이다. H라인 큐롯은 소프트한 터치감과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으며, 셔링 포인트를 더해 완성도를 올렸다.


베이지 컬러 조합의 '엑셀러 아노락 점퍼'와 '랩 큐롯' 셋업에는 가을 감성을 담았다. 엑셀러 아노락 점퍼는 아크릴 코팅 소재로 발수 기능과 생활 오염 방지 기능이 뛰어나며, 랩 큐롯은 좌우 언밸런스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감각적인 가을룩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제안하는 구성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윤이나 프로와 함께한 이번 시즌 화보 촬영에는 브랜드 퍼포먼스 감성과 가을의 다채로운 매력을 모두 담았다"며 "앞으로 출시 예정인 윤이나픽 가을 엑셀러 아이템에 대한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2025년도 가을 시즌 신상품을 50만 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라운딩 필수 아이템인 볼마커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청순만화 주인공!'
이준영 '촉촉한 매력'
심자윤 '직장인 필수 손하트'
김원훈 '완벽한 직장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美 원정 평가전 '1승 1무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