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영풍문고, 가을 도심에서 책과 함께 즐기는 맥주 한 잔

발행:
김혜림 기자
영풍문고, 가을 도심에서 책과 함께 즐기는 맥주 한 잔
영풍문고, 가을 도심에서 책과 함께 즐기는 맥주 한 잔

– 영풍문고 × 무빙 브루어리, 한정판 '영풍 비엔나 라거' 출시


영풍문고는 9월 22일부터 10월 2일까지 수제 맥주 브랜드 무빙 브루어리와 함께 특별한 가을 야외 프로그램 '북맥살롱(Book & Beer Salon)'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청계천 인근 영풍빌딩 야외 주차장(120석 규모)에서 열리며, 무더운 여름을 지나 시원한 가을바람 속에서 책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양사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영풍 비엔나 라거'가 최초 공개된다. 책과 어울리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구현해 도심 속 새로운 휴식 문화를 제안한다.


영풍문고 관계자는 "책과 맥주라는 이색적인 조합을 통해 도심 속에서도 여유로운 독서 문화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실제 직장인 A씨는 "퇴근 후 동료들과 청계천을 바라보며 맥주 한 잔을 마시니 오랜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가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그램 주요 골자는 다음과 같다.


△책 속 맥주 이야기 이벤트 : 무빙브루어리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내가 아는 책 속 맥주 이야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영풍문고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


△영풍문고 구매 고객 특별 할인 :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시 DRAFT 맥주 혹은 영풍 비엔나 라거 1,000원 할인.


△북맥살롱 특별 혜택 : 현장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영풍문고 도서교환권 1,000원 증정,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페이퍼테일러 스페셜 티켓과 빕스 식사권 제공.


이번 행사는 도심 속에서 책과 맥주를 매개로 새로운 문화 경험을 제시하는 시도로, 가을 저녁의 여유로움을 시민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최수영 '반짝이는 미모'
베이비몬스터 아현-로라-파리타 '언제난 빛나는 BM!'
루시드폴, 정규 11집 '또 다른 곳' 발매
'착한여자 주현영'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포스터도? 이이경, '놀뭐'서 사라진 흔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출격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