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SKT, T 멤버십 혜택 확대..."추석 나들이부터 검진 할인까지"

발행:
김혜림 기자
사진

SK텔레콤은 테마파크, 종합 건강검진 할인, 고객감사제 등으로 구성된 다음달 T 멤버십 혜택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10월에는 추석 연휴 기간 쓸 수 있는 테마파크 혜택을 대거 제공한다. 에버랜드 종일권 45% 할인 쿠폰부터 서울·부산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최대 5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서울 롯데월드는 동반 3인까지 30% 할인, 부산 롯데월드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서울·부산 키자니아에서는 어린이 고객 반일권 30% 할인과 동반한 보호자 2명까지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시 제휴 혜택은 헬스케어 분야로 확장됐다. SK텔레콤은 GC케어와 제휴를 맺고 10월 15일부터 '어떤케어' 앱에서 종합 건강검진을 예약하면 최대 49%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T멤버십 고객 감사제 10월 첫 혜택은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 90% 할인이다. 월 9900원의 구독료를 99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T멤버십 앱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올리브영, 스타벅스, 이마트24 브랜드 할인 혜택을 월 최대 약 6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가족 나들이부터, 외식, 소비 생활뿐 아니라 건강 검진에 이르기까지, 가족의 삶을 건강하고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고객 삶의 질 뿐만 아니라 함께하는 파트너사와 중소상공인의 행복까지 업그레이드하는 T멤버십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