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이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2025 KOREA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고, '매일두유' 브랜드의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의 정상회의 만찬셰프 위촉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한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
에드워드 리 셰프는 오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경주에서 열리는 APEC 2025 KOREA 정상회의 만찬셰프로서 전 세계 정상들에게 한국 음식의 전통성과 현대적 감각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에드워드 리의 만찬셰프 위촉을 축하하며, 국내 저당두유 1등* 브랜드 매일두유를 통해 APEC 2025 KOREA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특별 기획전을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올해 7월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매일두유 렌틸콩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포토리뷰 작성 시 100% 증정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박스 구매 시 네이버 포인트 1000점, 2박스 구매 시 5000점을 제공한다. 더불어 기획전 기간에 매일두유 전 제품 중 구매 후 우수 후기를 작성한 5명을 선정해 리브레 무채혈 연속혈당측정기를 증정하는 등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매일유업 관계자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APEC 2025 KOREA 정상회의 만찬셰프로 위촉되어 한국 음식의 우수성을 글로벌 정상들에게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매일두유 앰버서더로서 건강한 식생활의 가치를 함께 전파해온 에드워드 리 셰프의 이번 활약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