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이 최근 걸그룹 NMIXX공식 유튜브 콘텐츠에 등장하며 팬덤과 2030세대 고객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21일 공개된 영상에는 엔믹스 멤버들의 벤슨 매장 탐방기가 생생하게 담겼다. 영상에서는 '엔믹스 픽' 아이스크림 소개와 멤버들이 선택한 조합의 아이스크림 만들기 콘텐츠가 소개됐다.
영상 공개 이후 SNS 상에서는 '엔믹스 픽' 메뉴 구매 인증샷과 '엔믹스 프레임'을 적용해 찍은 즉석 사진 등이 다수 올라오며 엔써(NSWER, 엔믹스 팬덤명)들과 젊은 세대 고객들 사이에서 브랜드 화제성이 크게 높아졌다.
올해 5월 론칭 이후 수도권 주요 상권 입점을 확대하며 인지도를 쌓은 벤슨은 다양한 브랜드∙아티스트 등과의 협업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아이스크림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
28일 종로 '그랑서울' 재단장 시점에 맞춰 지하 1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벤슨의 6번째 정식 매장으로, 규모는 43.02m2(약 13평)로 좌석은 총 10석이다. 이번 달 새로 출시한 '쿠키앤크림' 맛을 포함한 아이스크림 20종과 커피 등의 음료를 함께 판매한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규 출점과 함께 브랜드 협업∙마케팅 등 다방면으로 영역을 확장하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