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병헌 "할리우드 핸드프린팅, 꿈도 못꿨던 일"

발행:
안이슬 기자
ⓒ안은나 인턴기자
ⓒ안은나 인턴기자


이병헌이 할리우드 명예의 광장에서 핸드프린팅을 하게 된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CGV 압구정에서 '지.아이.조2'의 프레스 데이가 열렸다.


프레스 데이에 참석한 이병헌은 "이렇게 많이 오실 줄 몰랐다. 비도 오는데 자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저도 아직 8분짜리 하이라이트도 못 봤다. 편집된 영화는 못 봤지만 하면서 느껴지는 내 느낌으로는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인사했다.


이병헌은 영화 얘기에 앞서 할리우드 명예의 광장에 핸드프린팅을 하게 된 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병헌은 안성기와 함께 85년 만에 아시아 배우로는 최초로 할리우드 중심의 맨즈 차이니즈 시어터 앞 광장에 핸드프린트를 남기게 됐다.


그는 "영화 촬영 중 얼핏 얘기를 들었다. 믿기지 않는 일이여서 거짓말 하는 줄 알았다. 지금도 반신반의 하는 느낌이다"라며 "맨즈 차이니즈 시어터에 핸드프린팅을 하는 것은 꿈조차도 못 꿨던 일이다. 지금도 믿기지 않는 사실이고 너무나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영화 '지.아이.조2'는 세계 최고의 특수군단 '지.아이.조'가 인류를 위협하는 조직 자르탄과 맞서 싸우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한류스타 이병헌이 드웨인 존슨, 브루스 윌리스, 애드리앤 팰리키 등 할리우드 톱배우들과 함께 출연했다. 오는 6월 21일 한국개봉.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