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여진구·백진희, 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발행:
안이슬 기자
배우 여진구(왼쪽) 백진희/사진=스타뉴스
배우 여진구(왼쪽) 백진희/사진=스타뉴스

배우 여진구와 백진희가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여진구와 백진희는 23일 오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 16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기자회견에 참석해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는 16주년을 맞이해 청소년들의 본보기가 됨과 동시에 청소년들의 문제를 함께 고민할 수 있는 배우 여진구와 백진희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2005년 영화 '새드무비'로 데뷔해 여진구는 지난 해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를 통해 주연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백진희는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얼굴을 알려 '기황후', '트라이앵글'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여진구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주인공으로 하는 특별한 영화제의 호보대사를 맡게 되어 기쁘다"며 "청소년들의 놀이터이자 디딤돌이 될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가 벌써 16회를 맞이했다는 것이 청소년으로서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영화를 사랑하는 어린이와 청소년 옆에서 멋진 영화인을 꿈꾸는 한 명의 청소년으로서 치밀감과 편안한 친구 같은 홍보대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백진희는 "영화에 대한 꿈과 열정을 가진 친구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설렌다. 이 친구들과 잘 소통하여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16회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는 오는 8월 21일 개막해 28일까지 8일 간 성북아트홀 등지에서 진행된다. 개막식은 오는 21일 서울 세빛둥둥섬 가빛섬 메인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알파드라이브원 '완벽한 데뷔 무대'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