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스타워즈' 한 솔로 스핀오프 제작..'위플래시' 마일즈 텔러 후보

발행:
윤상근 기자
배우 마일즈 텔러 /사진='위플래시' 스틸
배우 마일즈 텔러 /사진='위플래시' 스틸


영화 '스타워즈' 속 해리슨 포드가 연기한 한 솔로를 중심으로 한 스핀오프 영화 주인공으로 12명의 후보가 거론되고 있다.


지난 11일(현지 시각) 미국 연예매체 버라이어티 보도에 따르면 '스타워즈'를 제작한 디즈니와 루카스필름은 젊은 한 솔로에 관한 스핀오프 영화를 준비 중이다.


해리슨 포드가 연기한 한 솔로는 '스타워즈'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선 젊은 한 솔로가 등장하는 스핀오프에 대한 관심이 상당하다.


현재 젊은 한 솔로를 연기할 주인공으로 현재 거론되는 배우들은 12명이다.


이 중에는 지난해 '위플래시'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마일즈 텔러를 비롯해 '안녕 헤이즐'의 안셀 에고트, '나우 유 시 미'의 데이브 브랑코, '트랜스포머4'의 잭 레이너, '퓨리' 스콧 이스트우드, 로건 레먼, '브루클린' 에모리 코헨, '에브리바디 원 썸' 블레이크 제너 등이 포함됐다.


보도에 따르면 '스타워즈' 프로듀서 캐슬린 케네디와 연출을 맡은 크리스토퍼 밀러 감독 등 제작진은 향후 몇 주 간 후보들을 검증할 예정이며 내년 1월 이후부터 촬영에 돌입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새로운 한 솔로는 올해 말 개봉될 예정인 '스타워즈'의 신작 '스타워즈-로그원'에서 깜짝 등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타워즈' 한 솔로 스핀오프 영화는 오는 2018년 5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