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홍상수·김민희, 베를린영화제 올해도 동반참석..인증샷

발행:
전형화 기자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올해 베를린국제영화제 '풀잎들' 시사회에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사진출처=SNS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올해 베를린국제영화제 '풀잎들' 시사회에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사진출처=SNS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의 결별설을 한 매체에서 보도하면서 올해 베를린영화제에 김민희가 불참한 걸 근거로 내세웠다. 하지만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올해 베를린영화제에 동반 참석했다.


9일 한 매체는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이별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한달 전에 헤어졌다며 결별 징후가 지난달 25일 폐막한 제68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감지됐다고 전했다. 홍 감독의 '풀잎들'이 초청돼 김민희와 동반 참석이 예상됐지만 영화제에 홍상수 감독만 참석했다는 것. 이 매체는 김민희의 불참을 결별설의 유력한 근거로 내세웠다.


해당 매체 보도와 달리 올해 베를린국제영화제에는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가 같이 참석했다. 김민희는 '풀잎들' 베를린 첫번째 시사회에 홍상수 감독과 나란히 참석해 무대인사도 했다. SNS에 두 사람이 시사회에 나란히 앉아있는 인증샷도 올라와 있다.


또 해당 매체에서 한달 전에 헤어졌다고 밝힌 것과 달리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베를린영화제 출국 직전까지 기주봉 유준상과 새로운 영화도 촬영했다.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은 아직 잘 만나고 있다"면서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북극성' 공동연출한 김희원-허명행 감독
한국적 히어로물 '트웰브' 23일 공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기대하세요
한층 더 강렬해진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제대로 일 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첫 선발부터 'MLS 베스트11'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