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어벤져스:인피니티워', 韓개봉 4월25일 개봉 유력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티저 포스터
/사진=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티저 포스터


2018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마블의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한국 개봉일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한국 개봉일이 4월 25일로 표시됐다가 4월 중으로 수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한국 개봉일자가 언제가 될지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쏠려 있는 상태.


이와 관련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한국 배급을 맡은 한 관계자는 "아직 한국 개봉일이 확정되지 않았다. 다만 전세계 최초 동시 개봉일이 4월 25일이라 한국에서도 이 시기에 맞춰 개봉할 가능성은 크다"고 밝혔다. 4월 25일은 문화가 있는 날인 이날로 개봉일이 확정된다면, 개봉 첫날 관객몰이에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오는 4월 27일 북미에서 개봉한다. 뿐만 아니라 영화 사이트 IMDb가 최근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오스트레일리아, 홍콩, 인도네시아, 노르웨이, 이탈리아, 벨기에 등 17개 국가에서 4월 25일 동시 개봉한다. 더불어 북미에서는 월드 프리미어로 4월 25일 첫 공개된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세계 영화 팬들이 개봉을 다리고 있는 만큼, 한국에서의 개봉 날짜도 관심사다. '어벤져스' 시리즈는 그간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모았다. 2015년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한국에서 천만 관객을 이뤘을 정도다. 올해 마블의 또 다른 히어로물 '블랙 팬서' 또한 500만 넘는 관객을 모으며 흥행한 가운데, 한국에서 또 한 번 흥행 신화를 이뤄낼 지 귀추가 주목된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 완전체를 이룬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대결을 그렸다. 31명에 달하는 메인 캐스팅, 어벤져스 멤버 중 최후를 맞게 될 히어로 등 개봉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