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신과 함께2' 대만·홍콩 신기록 행진..亞 신드롬

발행:
전형화 기자
사진

'신과 함께-인과 연'(이하 신과 함께2)가 대만, 홍콩에서 역대 한국영화 신기록을 세우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21일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신과 함께2'가 지난 8일 대만 개봉과 동시에 역대 한국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데 이어 3일 만에 1억 대만 달러, 6일 만에 2억 대만 달러, 10일 만에 3억 대만 달러를 기록하며 역대 한국 영화 중 가장 빠른 속도로 흥행 기록을 달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과 함께2'는 개봉 11일 만에 미화 1085만불을 기록하며 한국영화 최고 흥행작인 '신과함께' 1편의 기록(미화 1600만불)에 성큼 다가섰다.


'신과 함께2'는 홍콩에서도 개봉 10일 만에 미화 500만불을 기록했다. 이는 홍콩 한국영화 최고 흥행작인 '부산행'의 흥행 속도와 동일할 뿐만 아니라 역대 한국영화 흥행작 2위를 기록한 '신과 함께' 1편의 기록(미화 700만불)과 불과 200만불 밖에 차이 나지 않는다.


'신과 함께2'는 북미, 호주, 뉴질랜드, 베트남 등에서 개봉과 동시에 한국영화 최고 오프닝 박스오피스 신기록을 기록했다. 22일부터 순차적으로 싱가포르, 라오스, 캄보디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에서 개봉이 예정돼 있어 아시아 흥행 행진을 이어갈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신과 함께2'는 한국에서 18일 만에 1100만 관객 돌파, 시리즈 도합 2500만 관객 동원이란 진기록을 세웠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김선호-고윤정 '찐사랑 바이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