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드류 베리모어, 11㎏ 감량.."사자처럼 다이어트" [월드스타이슈]

발행:
전형화 기자
드류 베리모어가 11kg을 감량한 모습을 공개했다/사진출처=드류 베리모어 SNS
드류 베리모어가 11kg을 감량한 모습을 공개했다/사진출처=드류 베리모어 SNS

할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가 3개월 동안 11㎏을 감량한 모습을 공개했다.


드류 베리모어는 지난 21일 다신의 SNS에 감량 전후 사진을 올렸다. 그녀는 배가 잔뜩 나온 모습에서 운동으로 날씬하게 바뀐 모습을 비교해서 인증했다.


베리모어는 "스스로 봐도 많이 달라진 게 느껴진다"며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병행해 25파운드(약 11㎏)을 감량했다"고 적었다. 이어 "얼굴이 많이 갸름해졌다. 전문가의 도움으로 이렇게 달라질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베리모어는 지난 3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산타 클리리타 다이어트 시즌2'에 출연하며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했다.


베리모어는 "다이어트와 운동을 하면서 사자처럼 싸웠다. 그래도 (다이어트가) 좋은 결과를 내서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두 아이를 제쳐놓고 나 자신을 우선적으로 돌보는 게 항상 쉬운 일은 아니었다"고 털어놨다.


베리모어는 2012년 6월 코펠만과 결혼해 5년 동안 결혼 생활을 이어오며 두 딸 올리비아와 프랭키를 낳았다. 하지만 지난 2017월 이혼하면서 현재 홀로 두 딸을 키우고 있다. 베리모어는 앞서 바텐더 제러미 토머스와 코미디언 톰 그린과 결혼했었지만 둘 다 1년을 넘기지 못하고 이혼했다.


베리모어는 "나는 최고의 '나'가 돼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대부분 일상 생활 때문에 일관성이 부족할 수 밖에 없었다"며 "때때로 전문가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목표를 세워 현실로 만들 수 있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김선호 '여심 잡는 비주얼'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2025 대한민국 베스트리포트' 영광의 얼굴들
AxMxP, 더블 타이틀곡으로 강렬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음주' 임성근, 이번엔 '폭행 상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