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썬키스패밀리' 아역배우 이고은에 감동한 박희순 [별★한컷]

발행:
강민경 기자
배우 윤보라, 황우슬혜, 진경, 박희순, 이고은, '썬키스 패밀리'의 김지혜 감독(왼쪽부터) /사진=임성균 기자
배우 윤보라, 황우슬혜, 진경, 박희순, 이고은, '썬키스 패밀리'의 김지혜 감독(왼쪽부터) /사진=임성균 기자

한 주간 인상 깊었던 현장의 ‘한컷’을 소개합니다


배우 박희순이 영화 '썬키스 패밀리'(감독 김지혜)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이고은에게 감동을 받은 사연은 무엇일까.


박희순은 최근 진행된 '썬키스 패밀리'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이고은에게 감동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박희순은 극중에서 평소에는 자상하고 애교가 철철 넘치다가도 밤이면 짐승같이 돌변하는 섹시한 남편, 자녀들에게는 친구 같은 아빠 준호 역을 맡았다. 이고은은 박희순과 진경의 넘치는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자란 막내딸 진해로 분했다.


박희순은 가족 생일파티 신이 어려웠다고 밝혔다. 그는 "그 신이 100억짜리 영화였으면 한 달을 찍을 분량인데, 며칠 만에 찍느라 고생이 많았다. 우리 고은양이 힘들었을텐데 한숨도 자지 않고 집중하는 모습을 봤을 때 뭉클했고,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


또 박희순은 "우리 가족들이 촬영하는 것 같았다. 서로 챙겨주고 말 한 마디씩 건네기도 했다. 어려운 시간을 함께 했기 때문에 뿌듯하고 대견스럽고 자랑스럽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아역배우인 이고은에게 감동을 받은 박희순. 두 사람이 '썬키스 패밀리'를 통해 뽐낼 부녀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쏠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트와이스 '시드니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 소송 완패 이유는?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