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리브더킹', 북미 개봉 및 대만→싱가포르 등 7개국 선판매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포스터
/사진=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포스터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감독 강윤성)이 해외 7개국 선판매 및 북미 개봉을 확정했다.


24일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측에 따르면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일본, 베트남, 부르나이까지 총 7개국에 판권이 판매됐다.


이는 폭발적인 액션과 흡입력 있는 전개를 보여준 '범죄도시'의 강윤성 감독의 차기작이라는 점과 입증된 연기파 배우 김래원과 원진아 등 화려한 캐스팅이 이목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지난 20일 북미에서 개봉, 국내를 넘어 해외 관객까지 사로잡았다. 대만 바이어는 "강윤성 감독의 한 방이 다시 한 번 통했다. 적재적소에 배치된 유머와 '범죄도시' 보다 더 통쾌한 인생역전의 스토리는 분명 해외의 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싱가포르의 바이어는 "한국의 여러 갱스터 영화의 주인공 중 장세출은 단연 돋보인다. 그의 무모함, 카리스마 뒤에 감추어진 순수하고 다정한 모습은 관객 모두가 그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다. 그리고 김래원은 만화 속에서 금방 튀어나온 듯한 연기로 캐릭터에 생생함을 불어넣는다"라고 찬사를 보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