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주' 감독 "김서형, 차갑고 지적인 이미지 뒤집는다"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김서형 스틸컷
/사진=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김서형 스틸컷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감독 김태윤) 속 김서형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24일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측은 김서형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이성민 분)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다.


김서형은 2019년 최고의 화제작인 드라마 'SKY 캐슬'에서 소름 끼치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전적으로 믿음'이 가는 배우로 등극했다. 그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에서 차갑고 도시적이며 카리스마 있는 외모 안에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지닌 민국장 역을 맡았다.


국가정보국 서열 1위인 민국장은 냉철하고 압도적인 모습으로 리더십을 발휘할 것 같은 모습이지만, 신선한 스토리 안에서 가끔씩 튀어나오는 허당미를 뽐내며 '미스터 주: 사라진 VIP'를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평소 반려견 꼬맹이에 대한 남다른 사랑으로 유명한 김서형은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시나리오를 보자마자 작은 역할이라도 영화에 함께 할 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그는 "이런 영화를 또 언제 만날 수 있을까라는 기대감에 더더욱 하고 싶었다. 무조건 한다고 했다"고 말했다.


또 김서형은 "일부러 웃기려고 하기보다는 주어진 장면 안에서 편안함을 유지하며 충실하려고 했다"며 자연스러운 코믹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태윤 감독은 김서형의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실제 성격에 맞게 "코미디 연기도 너무 잘 소화해줬다. 대중에게 차갑고 지적인 이미지로 알려져 있는 김서형 배우의 이미지를 뒤집는 것이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오는 2020년 1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수해 피해 더 이상 커지지 않길"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