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 건강한 웃음으로 100만 돌파..감사 인증샷 [공식]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정직한 후보' 100만 돌파 인증샷
/사진='정직한 후보' 100만 돌파 인증샷


건강한 웃음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정직한 후보'가 개봉 7일째 누적관객수 100만을 돌파했다.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정직한 후보'는 개봉 7일째인 18일 오전 7시 기준 102만 142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다.


개봉 이후 꾸준히 박스오피스와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정직한 후보'는 관객의 입소문에 힘입어 2월 극장가 활력을 불어넣었다. '정직한 후보'는 충무로를 대표하는 막강 배우들의 작정한 코믹 연기와 앙상블을 비롯해, 답답한 속을 풀어주는 유쾌하고 시원한 유머,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웃음으로 관객을 사로잡으며 2주 차 역시 꾸준한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정직한 후보' 100만 관객 돌파 소식에 배우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장동주, 조수향, 그리고 장유정 감독이 함께한 기념사진을 공개하며 코믹 시너지를 뽐냈다.


주연 배우들과 장유정 감독은 영화 속 소품인 '주상숙 선거 캠프' 자켓을 다 같이 맞춰 입은 채 "한 점 부끄럼 없는 '정직한 후보' 100만 돌파! 흥행 꽃길! 감사합니다"라고 적힌 깃발로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탄탄한 팀워크로 완벽한 앙상블을 뽐내는 뻥쟁이 군단인 만큼, 인증샷 역시 영화만큼이나 밝고 재기발랄한 모습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