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행크스→이드리스엘바, 줄줄이 코로나19 확진..경각심 [★NEWSing]

발행:
김미화 기자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이드리스 엘바, 크리스토퍼 히뷰, 톰 행크스 리타 윌슨 부부, 올가 쿠릴렌코 / 사진=AFPBBNews뉴스1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이드리스 엘바, 크리스토퍼 히뷰, 톰 행크스 리타 윌슨 부부, 올가 쿠릴렌코 / 사진=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톰 행크스가 유명배우 최초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사실을 알린데 이어 할리우드 스타들 가운데 속속 확진자가 등장하고 있다. 마블 영화에서 헤임달을 연기한 영국 배우 이드리스 엘바와 '왕좌의 게임' 크리스토퍼 히뷰, '007 시리즈' 본드걸로 유명한 우크라이나 출신 프랑스 배우 올가 쿠릴렌코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전 세계 영화계가 비상이다.


16일 영국 배우 이드리스 엘바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이드리스 엘바는 최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캐나다 저스틴 트뤼도 총리의 아내 소피 그레고어 트뤼도가 런던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했을 당시 함께 사진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드리스 엘바는 자신의 SNS에 아내와 함께 찍은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오늘 아침 COVID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나는 지금까지는 아무런 증상이 없지만, 확진 판정 후 격리돼 있다. 내가 코로나19 테스트를 한 것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누군가에게 노출됐기 때문이다. 지난주 금요일에 알았고 바로 검사를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저스트 자레드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이드리스 엘바가 코로나19 검사를 받기 전인 12일 캐나다 총리실에서 소피 그레고리 트뤼도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앞서 이드리스 엘바는 지난 3일 영국 런던에서 열린 WE Day UK 이벤트에 참석했다. 그는 저스틴 트뤼도 총리, 그리고 아내 소피 그레고리 트뤼도 옆에서 함께 사진을 찍었다.


'왕좌의 게임', 넷플릭스 '위쳐' 등에 출연한 노르웨이 배우 크리스토퍼 히뷰도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 히뷰는 17일 SNS를 통해 "오늘 코로나19 양성 결과를 통보 받았다. 가족과 나는 집에서 분리돼 생활하고 있다. 현재 상태는 건강하고 감기 증상만 있다. 이 바이러스가 위험할 수 있는 사람도 있다. 여러분들 모두 조심해라. 손을 깨끗이 씻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라. 우리는 이 바이러스를 피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는 노르웨이에 있는 집으로 가서 격리 중이다.


히뷰는 최근 넷플릭스 '위쳐' 시즌2에 캐스팅됐다. 히뷰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위쳐2' 제작에도 차질이 불가피해졌다.


지난 16일에는 '007시리즈'에 본드걸로 출연했던 올가 쿠릴렌코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는 사실을 전했다. 올가 쿠릴렌코는 "양성 판정을 받은 후 집에 격리돼 있다. 거의 일주일 동안 아팠다"라며 "열이 나고 너무 피곤한게 주 증상이었다. 각각 건강 관리를 잘하고, 이 코로나19를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라고 썼다.


특히 올가 쿠릴렌코는 최근 한국 배우 유연석이 출연을 결정한 한불 합작영화 '고요한 아침'에 함께 출연할 예정이라 비상이 걸렸다. 제작진은 이달 말 한국을 찾아 4월부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었으나 올가 쿠릴렌코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영화 촬영 일정이 무기한 연기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앞서 톰 행크스 부부가 지난 11일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다. 톰 행크스는 엘비스 프레슬리 일대기를 그린 영화 촬영을 위해 호주를 찾았다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톰 행크스와 리타 윌슨은 퀸즐랜드주 골드코스트 대학병원에서 격리된 채 치료를 받다가 5일 만인 16일 퇴원했고, 호주에 마련한 거처로 이동해 격리 중이다.


이처럼 외국의 유명인들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각 영화의 촬영이 중단 됐다. 또 세계 각국의 극장들이 폐쇄되며 영화 개봉 등도 무기한 연기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