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오스틴, 메간 폭스와 파경 "머신 건 켈리와 상관 無"

발행:
강민경 기자
메간 폭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 /AFPBBNews=뉴스1
메간 폭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 /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이 메간 폭스와 파경을 맞았다.


18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엔터테인먼트 투나잇 등에 따르면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팟캐스트를 통해 메간 폭스와의 10년간의 결혼생활이 끝났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 메간 폭스는 2004년 개봉한 영화 '희망과 신념'에서 호흡을 맞췄다.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2006년 약혼식을 올렸다. 그러나 2009년 파혼한 뒤 2010년 1월 약혼식을 다시 올리며 재결합했다. 두 사람은 약혼 후 6월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리며 가정을 꾸렸다. 이후 2015년 8월 이혼을 신청했다 이듬해 4월 철회했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메간 폭스와 서로 떨어져 있으려고 애썼다. 지난해부터 별거에 들어갔지만 우리의 관계에 대해 코멘트를 하지 않기로 일찍 결정했기 때문에 이제서야 파경 소식을 전한다"고 털어놨다.


그는 "나는 이 소식을 내 입에서 나오길 원했다. 그리고 더 이상 이런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다"라며 "메간 폭스는 항상 나에게 솔직했고, 나 역시 그녀에게 솔직했다. 우리는 한 가족으로서 정말 멋지고 특별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이 같은 관계를 잃지 않도록 확실하게 할 것임을 결정했다. 친구 같은 관계를 유지하고, 아이들에게 집중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앞서 메간 폭스는 4살 연하의 머신 건 켈리와 데이트 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은 메간 폭스와의 파경과 머신 건 켈리와는 관계가 없다고 했다. 그는 "난 한 번도 그를 만난 적이 없다. 메간 폭스는 머신 건 켈리에 대해 친구라고 말했다. 나는 메간 폭스와 머신 건 켈리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