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존 쿠삭, 흑인 사망 항의 시위 촬영中 경찰에게 공격 당해

발행:
전형화 기자
할리우드 배우 존 쿠삭이 조지 플로이드 사망 항의 시위를 촬영하던 중 경찰에게 공격을 받았다고 주장했다./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존 쿠삭이 조지 플로이드 사망 항의 시위를 촬영하던 중 경찰에게 공격을 받았다고 주장했다./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존 쿠삭이 조지 플로이드 사건에 항의하는 시위대를 촬영하던 중 경찰에게 공격을 받았다고 전했다.


존 쿠삭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SNS에 "경찰은 내가 불타는 차를 촬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진압봉을 들고 내게 와서 바이크를 쳤다"며 영상을 올렸다. 흔들리는 해당 영상에는 "당장 떠나라. 집으로 꺼져라"는 고성이 담겨있다.


존 쿠삭은 시카고에서 벌어진 시위에 참여하다가 해당 영상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영상은 SNS에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평소 사회 문제에 뚜렷한 목소리를 내왔던 존 쿠삭은 시카고에서 벌어지고 있는 시위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계속 올려 관심을 촉구했다.


한편 지난 달 25일 흑인 남성인 조지 플로이드가 경찰의 강압적인 체포 과정에서 숨지자 미국 전역에서 시위가 벌어지고 있다. 인종 차별에 반대하는 시위에 아리아나 그란데 등 할리우드 유명스타들도 동참하고 있다. 배우 켄드릭 샘슨은 LA시위에 참여했다가 고무탄에 맞은 상처를 공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제로베이스원 '아침부터 빛나는 제베원!'
천우희 '깜찍 볼하트'
소란, 3인 체제의 마지막 앨범 'DREAM' 발매
트롯 대세 3인방의 길찾기 '길치라도 괜찮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어머니의 유방암은 이용당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