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신민아X이유영, 서서히 드러나는 수면 아래 숨겨둔 욕망·광기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디바' 메인 포스터
/사진=영화 '디바' 메인 포스터

영화 '디바'(감독 조슬예)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21일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측은 신민아의 데뷔 이래 역대급 연기 변신과 이유영의 명불허전 연기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디바'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신민아 분)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이미 최정상에 오른 다이빙계 스타 이영 역의 신민아와, 그 누구보다 노력하지만 항상 2등의 자리를 차지하는 수진 역의 이유영.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친구, 라이벌 그리고 디바까지, 이영과 수진을 둘러싼 수많은 수식어로도 표현할 수 없는 복잡 미묘한 두 사람의 관계를 담아내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진=영화 '디바' 메인 포스터

공개된 포스터 2종 모두 허공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얼굴 아래로 수면 아래에 숨겨져 있던 얼굴이 드러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특유의 맑고 영롱한 눈빛으로 먼 곳을 바라보는듯한 수진과 그에 대비되어 물결에 비친 이영의 모습은 마치 욕망과 마주한 것처럼 강렬한 눈빛을 담고 있어 신민아의 역대급 연기 변신과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여기에 "너는 나를 믿었어야지"라는 카피는 이미 돌이킬 수 없는 관계로 나아간 두 사람을 나타내며, 이야기가 어떤 비극으로 향해갈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디바'는 오는 9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ㅇㅈㅇ? 환승도 800만원도 다 거짓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결별 '공식 선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