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블란쳇의 변신..'어디갔어 버나뎃' 메인 포스터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어디갔어, 버나뎃' 포스터
/사진='어디갔어, 버나뎃' 포스터


케이트 블란쳇과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의 유쾌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어디갔어, 버나뎃>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어디갔어, 버나뎃'은 과거엔 건축계 아이콘, 현재는 사회성 제로 문제적 이웃이 된 버나뎃(케이트 블란쳇 분)이 갑작스런 FBI 조사 도중 흔적도 없이 사라진 이야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선글라스를 쓴 똑단발 버나뎃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케이트 블란쳇이 시선을 압도한다. 까칠하고 범상치 않아 보이는 비주얼과 함께 "과거엔 건축계 아이콘, 현재는 문제적 이웃, 그녀가 사라졌다!"는 카피가 더해져 이제껏 보지 못한 독보적인 캐릭터의 매력을 전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이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배우 케이트 블란쳇이 연기한 점은 궁금증을 넘어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 할 충분한 이유를 제공한다. '캐롤', '오션스8', '토르: 라그나로크' 등 지금껏 다양한 영화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케이트 블란쳇이 선보일 믿고 보는 연기력과 캐릭터 해석이 기대를 모으는 것.


여기에 '비포' 시리즈와 '보이후드'를 만든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뉴욕타임즈 84주 베스트셀러 원작을 바탕으로 해 신뢰를 더하는 영화 '어디갔어, 버나뎃'은 올가을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가장 기발한 이야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어디갔어, 버나뎃'은 9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