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넷플릭스 뭐 볼까..'해리포터' 프리퀄 '신비한 동물사전'

발행:
강민경 기자
/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민족의 대명절 추석연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야 하는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사람들이 예년보다 많아졌다. 추석에도 집에 있는 당신들을 위한 취향맞춤 넷플릭스 프로그램 추천!


이건 꼭 봐야해 '신비한 동물사전'


전 세계 팬덤의 지지와 사랑을 받았던 '해리포터' 시리즈 프리퀄인 '신비한 동물사전'이 넷플릭스에 상륙했다. 에디 레드메인이 연휴에 마법 세계로 초대한다.


'신비한 동물사전'은 마법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마법 동물학자 뉴트 스캐맨더가 신비한 동물을 찾아 떠난 뉴욕에서의 모험을 그린 영화다.뉴트 스캐맨더(에디 레드메인 분)는 신비한 동물사전을 집필하기 위해 세계 곳곳에 숨어있는 신비한 동물들을 찾아 뉴욕을 찾고 이 과정에서 의도치 않게 한 사건에 휘말린다.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으로 제87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을 비롯해 골든글로브 시상식,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미국배우조합상을 휩쓸었던 에디 레드메인이 뉴트 스캐맨더 역을 맡아 엉뚱한 매력으로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콜린 패럴, 캐서린 워터스턴, 에즈라 밀러, 조니 뎁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모여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촬영이 중단됐던 '신비한 동물사전 3'의 촬영이 최근 재개됨에 따라 개봉 전까지 정주행 하기에 안성 맞춤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