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권' 오지호,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배우상 수상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이엘라이즈
/사진=이엘라이즈


배우 오지호가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시상식에서 영화 '태백권'으로 시마프 배우상을 수상했다.


지난 20일 2020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시상식(CIMAFF AWARDS)이 소노펠리체컨벤션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배우상을 받은 오지호는 "'태백권' 대본을 보고 '이건 진짜 무술액션영화다' 생각하고 촬영에 임했고 최상운 감독님이 잘 찍어 주셨다. 짧은 시간 안에 찍었는데 너무 좋게 나왔다. '태백권'으로 이렇게 상까지 받게 되어 감사하다. 액션영화가 자리잡기 위해서 고생 많으신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관계자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영화제의 홍보대사 오지호는 2020년 WMC 온라인 컨벤션 개최를 응원하는 홍보 영상메시지를 보내는 등 충북에 대한 무예 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다.


영화 '태백권'은 태백권의 전승자가 사라진 사형을 찾기 위해 속세로 내려왔다가 지압원을 차리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린 예측불허 코믹 액션 영화다. 지난 7월 개최된 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이어 제 40회 하와이 국제영화제에 초청받았다.


한편 코로나 19로 인해 축소된 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시상식은 사전에 녹화한 영상을 '개막작 상영식'에서 방영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