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이병헌♥' 이민정, 딸 서이 백일 사진 공개.."토끼옷 입고 귀엽게 잘 나와"

'이병헌♥' 이민정, 딸 서이 백일 사진 공개.."토끼옷 입고 귀엽게 잘 나와"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이민정 SNS

배우 이민정이 딸 서이의 백일 사진으 공개했다.


3일 이민정 유튜브 채널에는 '온 집안 털어서 선물 대방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민정은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자신이 입지 않는 옷과 딸 서이의 옷 등을 챙겼다.


이민정은 여러 서이 옷을 꺼내들었고, 그중 돌즈음 입힌 원피스에 대해 "돌 때 사진 찍을 때 한 번 입히고 못 입혔다. 12개월 아이가 입을 수 있는 옷인데 돌을 앞둔 여자 아이를 둔 분에게 드리고 싶다"고 설명했다.


/사진=이민정 SNS

다음 옷은 토끼 귀 모양 모자와 보디 슈트였다. 이에 대해 이민정은 "이렇게 입히고 백일 사진을 찍었는데 되게 귀엽게 잘 나왔다"면서 서이 백일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백일 때는 누워 있으니까 귀를 세우고 꼬리를 살짝 보이게 해서 사진을 찍으면 엄청 귀엽다. 사진을 찍을 때 어떻게 귀엽게 찍을지를 고민하는 분에게 선물하고 싶다. 이렇게 사진만 찍고 놔둔 옷들은 너무 (아깝다)"고 털어놨다.


또 다른 상의를 꺼낸 이민정은 "서이는 한 번밖에 못 입었다. 제가 정말 귀엽다고 생각한 옷인데 이 옷도 애장품으로 넣어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민정은 배우 이병헌과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과 딸을 두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