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연희, 19년 인연 SM 떠나 VAST엔터와 동행..현빈과 한솥밥 [공식]

발행:
강민경 기자
이연희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이연희 /사진제공=VAST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연희가 VAST 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동행을 시작한다.


30일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이같은 소식을 알렸다. VAST 엔터테인먼트는 "아름다운 배우 이연희의 도전과 변화의 시간을 함께 만들어가게 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연희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활동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 대회 대상으로 데뷔, 드라마 '해신'을 시작으로 '부활', '에덴의 동쪽', '유령',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화정', '더게임:0시를 향하여' 등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내사랑', '순정만화', '결혼전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등을 통해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현재 VAST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배우는 현빈, 이재욱, 신도현, 스테파니 리 등이 있다. 특히 이연희는 지난 2006년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에서 호흡을 맞췄던 현빈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19년간 함께 일했던 소속사를 떠나 배우로서 터닝포인트를 맞이하며 새 출발을 하게 된 만큼 VAST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할 이연희의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연희는 12월에 개봉하는 영화 '새해전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