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이엠우먼', 안방서 보자..IPTV 오픈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아이엠우먼' 포스터
/사진='아이엠우먼' 포스터


영화 '아이엠우먼'을 안방에서 볼 수 있다.


2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상영 중인 한국계 문은주 감독의 음악 영화 '아이 엠 우먼'이 28일 부터 극장뿐만 아니라 IPTV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된다.


지난 14일 개봉한 '아이엠우먼'은 개봉 당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고 현재 2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다.


'아이 엠 우먼'은 빌보드와 그래미를 접수한 시대의 디바이자 세대의 아이콘 헬렌 레디, 용기있게 세상의 판을 바꾼 그녀가 여자들에게 외치는 대담하고 아름다운 인생 무대를 담은 영화다.


70년대를 대표하는 디바이자 올리비아 뉴튼 존, 앤 머레이와 함께 세계 3대 여성 가수로 자리매김한 전설적인 아티스트 헬렌 레디의 인생 드라마로 개봉 이후 강렬한 드라마와 전율의 무대, 감동적인 헬렌 레디의 음악까지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헬렌 레디의 대표곡 'I Am Woman'은 중년 관객들에게는 향수를, 젊은 관객들에게는 새로운 메시지를 던지며 주목 받고 있다. 또 아카데미 수상 촬영감독 디온 비브가 참여한 화려한 무대와 공연 영상은 또 하나의 인생 음악 영화다운 탄탄한 볼거리를 선보이며 전율을 선사하며 호평 받고 있다.


'아이 엠 우먼'은 전국 극장 및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극장 동시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