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블 영화 '블랙팬서2'의 공식 타이틀은 '블랙팬서 : 와칸다 포에버'다.
3일(현지시각) 마블 스튜디오는 공식 SNS를 통해 3분짜리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는 향후 마블 스튜디오에서 공개 예정인 영화들의 라인업과 개봉 예정일이 담겨 있다.
그중 관심을 끄는 것은 '블랙팬서'의 후속인 '블랙팬서2'의 속편 제목. 제목은 '블랙팬서 : 와칸다 포에버'다.
'블랙팬서 : 와칸다 포에버'는 1편에 이어 라이언 쿠글러 감독이 연출을 맡으며 내년 7월 8일 개봉 예정이다.
미국 매체 콜라이더는 "이 공식 타이틀에는 고 채드윅 보스만의 안타까운 죽음의 의미가 담겨있어 눈물겹다"라고 밝혔다. 채드윅 보스만은 '블랙팬서'를 포함해 총 4편의 마블 영화에서 블랙팬서로 활동했다. '블랙팬서 : 와칸다 포에버'의 출연진들은 채드윅 보스만 없이 영화를 다시 찍게 됐다.
고 채드윅 보스만의 동료인 루피타 뇽은 최근 한 인터뷰에서 "'블랙팬서2'를 찍게 된 소감을 물어보는 사람도 있겠지만, 아직도 그의 죽음이 너무 아프다. 채드윅 보스만이 없는 촬영장에 가는 것이 어떨지 상상할 수도 없다"라고 밝힌 바 있다.
라이언 쿠글러 감독은 채드윅 보스만을 기리기 위해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이야기를 세심하게 재구성할 예정이다.
한편 마블 스튜디오는 해당 영상을 통해 '블랙위도우' 7월 21일 , '샹치' 9월 3일, '이터널스' 11월 5일 등 마블 영화의 향후 라인을을 모두 공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