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배진웅, 여성 A씨와 쌍방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 송치

발행:
김미화 기자
배진웅
배진웅


배우 배진웅이 후배 여성 배우를 성추행 했다는 혐의로 입건 된 가운데 사건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 됐다. 배진웅의 강제 추행 뿐 아니라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A여성의 추행도 인정 돼 쌍방 성추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 됐다.


7일 배진웅의 법률대리인 박지훈 변호사는 스타뉴스에 "지난 2월께 쌍방 강제추행 혐의로 사건이 검찰에 송치 됐다. 현재 검찰 수사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더 팩트는 경기 포천 경찰서가 최근 배진웅을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변호사에 따르면 검찰로 사건이 송치 된 것은 약 3개월 전인 지난 2월께이며, 배진웅과 여성 A씨가 쌍방 강제추행 혐의로 송치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지훈 변호사는 현재 검찰에서 조사 중인 사안이지만, 여성 A씨가 먼저 성추행을 시작했고 이후에 배진웅의 성추행이 있었다는 혐의로 이 같이 쌍방 성추행 혐의로 검찰 송치 됐다고 전했다. 이어 "당시 해당 장소에 목격자가 있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졌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월 스포츠경향은 배진웅이 알고 지내던 여자 후배인 배우 A씨를 성추행 및 강간미수 혐의로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후 피의자 조사도 진행 되지 않은 상태에서 배진웅을 성 범죄자로 단정하는 보도가 쏟아졌고 배진웅은 변호인을 통해 허위보도 자제 를 요청하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후 경찰 조사가 끝나 쌍방 강제추행으로 검찰 송치됐으며 검찰에서 조사 후 향후 법적 조치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배진웅은 지난해 드라마 '굿 캐스팅'에서 출연했으며, 다양한 영화에 조연으로 출연했다. 최근까지 영화에 단역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