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블랙핑크 더 무비', 해외 이어 국내 예매 시작 "극장에서 만나요"

발행:
강민경 기자
블랙핑크 /사진제공=CJ 4DPLEX
블랙핑크 /사진제공=CJ 4DPLEX

걸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 기념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가 국내 예매를 시작했다.


29일 CJ 4DPLEX에 따르면 '블랙핑크 더 무비'는 이날 국내 예매를 시작했다. 앞서 지난달 30일부터 해외 티켓을 오픈해 팬들로부터 많은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바 있다. 해외에서는 각 국가별 상영 기간이 달라 예매 오픈 초기부터 많은 팬들이 몰렸다.


'블랭핑크 더 무비'는 4명의 멤버와 팬덤 블링크를 비롯한 전 세계 K-POP 팬들이 '+1'이 되어 완성한 글로벌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후 5년과 무대를 담은 영화다. 각 멤버의 개성에 꼭 맞는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모습과 미공개 스페셜 인터뷰, 현장감을 극대화해 재편집된 2021년 'THE SHOW' 및 2018년 'IN YOUR AREA' 공연 실황을 포함해 10여 곡이 넘는 히트곡 무대들이 담겼다.


블랙핑크는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모습, 8월 극장에서 만나요", "'블랙핑크 더 무비' 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기대해주세요"라며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했다.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블랙핑크 더 무비'는 국내에서는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을 확정지은 바. 정면을 포함해 벽면까지 3면을 모두 스크린을 활용하는 스크린X와 물과 바람 진동 등 체감 요소가 더해진 4DX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도 크다.


스크린X '블랙핑크 더 무비'는 블랙핑크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콘서트 장의 열기마저 3면으로 펼쳐진 가장 넓은 화면에 담아내 공연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한다. 4DX는 역동적인 체감 요소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보는 영화에서 느끼는 영화로, 관객들로 하여금 콘서트 현장의 전율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게 한다.


한편 '블랙핑크 더 무비'는 오는 8월 4일 개봉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최정상 드라이버들의 경쟁,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성시경, 10년 매니저에 뒤통수 맞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