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한창 나이 선녀님', 가슴 뭉클..메인 예고편 공개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한창나이 선녀님'
/사진='한창나이 선녀님'

다큐멘터리 영화 '한창 나이 선녀님'(감독 원호연)이 가슴 뭉클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창나이 선녀님'은 강원도 산골 68세 임선녀 할머니의 하루하루를 통해 오늘을 살아낼 힘을 얻는 산골짜기 나혼산 다큐멘터리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몸집만한 포대를 주저 없이 등에 지고, 뚝딱뚝딱 망치질도 서슴지 않으며, 나뭇가지는 손쉽게 꺾어 버리는 선녀님의 활기찬 일상이 담겨 있다. 임선녀라는 이름에 대해 묻는 문해반 선생님의 질문에 그녀는 "하늘에 올라가라고 임선녀라고 지었지"라는 재치있는 답변을 내놨다.


예고편 속 정겨운 시골 풍경이 보는 사람들의 눈과 귀를 호강 시켜주는 가운데, "한창 소 키울 나이", "한창 뺄셈할 나이", "한창 받쓰할 나이"라는 카피는 하루하루 새로운 꿈을 향해 나아가느라 24시간이 모자란 선녀님의 '한창 나이'를 보여준다.


이어 "내가 아주 이를 악물고 참고 또 되새기며 참고 그렇게 살아왔어요", "공부를 열심히 하고 살라고 했으니 내가 열심히 살 수밖에" 등 모든 기쁜 일에도, 슬픈 일에도 초연해야 했던 과거, 그리고 꿈을 몰랐던 지난 날의 회한을 묵묵히 이야기하는 선녀님의 모습과 "오늘을 살아가세요"라는 카피가 우리의 삶마저 되돌아보게 만들며 가슴이 뭉클해지는 감동 다큐멘터리의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한창나이 선녀님'은 10월 20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