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X손석구, 스페셜 GV로 관객 만난다

발행:
김미화 기자
배우 손석구, 전종서가 17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의 로맨스를 그린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24일 개봉된다.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2021.11.1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손석구, 전종서가 17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의 로맨스를 그린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24일 개봉된다.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2021.11.1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의 전종서, 손석구, 정가영 감독, 선우정아 음악감독이 스페셜 GV로 관객을 만난다.


9일 오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연애 빠진 로맨스' 스페셜 GV가 진행 된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 분)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분),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현실 연애의 민낯을 그려낸 솔직발칙한 이야기로 올겨울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의 주역들이 9일 오후 8시 CGV용산아이파크몰 관객을 만난다. 이날 스페셜 GV 행사에는 자영 역의 전종서, 우리 역의 손석구, 정가영 감독, 선우정아 음악감독과 함께한다.


이날 전종서 손석구는 영화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관객들을 향해 애정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는 것은 물론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 등 영화를 둘러싼 생생한 이야기로 관객들과 한층 가까이 교감할 예정이다. 또 이번 GV에는 영화의 몰입을 높이는 OST로 뜨거운 입소문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선우정아 음악감독이 참석, 작업에 참여하게 된 계기부터 과정까지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참신한 소재와 위트 넘치는 대사, 신선한 케미로 화제를 모으며 12월 극장가서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흥행 중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