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만년이 지나도' 가진동X송운화X왕정, 주연3인 스페셜 포스터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게 있어'
/사진='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게 있어'

3주 연속 대만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가 주연 3인을 모두 담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는 붉은 실로 인연을 맺어주는 '월하노인'이 된 샤오룬이 현생에서의 연인이었던 샤오미에게 새로운 사랑을 찾아주는 임무를 맡으며 벌어지는 시공간 초월 판타지 로맨스 영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작, 타이페이영화제 개막작에 선정, 중화권 최고의 시상식으로 꼽히는 제58회 금마장 영화상에서 총 11개 부문에 후보에 오르고 3개 부문에서 수상한 화제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 스페셜 포스터는 영화의 주연을 맡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가진동(샤오룬 역), '나의 소녀시대' 송운화(샤오미 역), 그리고 '반교: 디텐션' 왕정(핑키 역)까지 대만을 대표하는 청춘 스타 3인의 모습을 전부 담고 있다.


렬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핑키, 붉은 실반지를 끼고 기도를 하고 있는 샤오미, 핑키와 샤오미 중간에 위치한 샤오룬의 모습은 세 주인공이 영화 속에서 어떤 관계로 이야기를 풀어갈지 기대를 모은다.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는 기존 대만 로맨스에서 볼 수 없었던 SF 요소들을 넣어 관객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만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게 있어'는 오는 2월 9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최강록 '우승의 고소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