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버즈 라이트이어' 6월 개봉 확정

발행:
전형화 기자
사진

"무한한 공간 저 너머로"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용감한 영웅 버즈의 솔로 무비 '버즈 라이트이어'가 6월 개봉한다.


10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버즈 라이트이어'는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영웅 버즈 라이트이어의 첫 솔로 무비로 그동안 소개돼지 않았던 '버즈'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고 있다. '도리를 찾아서' 공동 연출을 맡은 앤거스 맥클레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소울' '인사이드 아웃' '업'으로 아카데미 3관왕을 수상한 피트 닥터 감독이 기획 및 각본에 참여해 또 한편의 빛나는 역작을 예고한다. '어벤져스' 시리즈 캡틴 아메라키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버즈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디즈니·픽사의 무한한 상상력이 더해진 우주 공간에서 펼쳐지는 '버즈'의 위대한 모험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세계적인 뮤지션 '데이비드 보위'의 'Starman'이 배경 음악으로 더해지며 가슴 벅찬 웅장함을 자아낸다. 거대한 우주 정거장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버즈'는 막중한 임무를 안고 더 큰 세계로 나설 준비를 마친다. 이어 태양을 향해 쾌속 질주하는 '버즈'의 우주선, 어떠한 두려움도 없이 자신의 임무와 마주하는 결의에 찬 '버즈'의 용감무쌍한 모습이 앞으로 펼쳐질 짜릿한 모험을 기대하게 만든다. 미지의 행성과 기지 곳곳에서 펼쳐지는 위험천만한 미션부터 정체를 알 수 없는 적들의 모습까지 디즈니·픽사가 새롭게 탄생시킨 캐릭터들과 스펙터클한 우주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빅뱅 지드래곤 '손끝부터 시선집중'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vs 하이브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