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사운드트랙#1' 박형식X한소희, 고교 시절 추억 공개..교복 완벽 소화

발행:
김나연 기자
박형식, 한소희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박형식, 한소희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박형식, 한소희의 고교 시절 추억이 공개된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1'(극본 안새봄·연출 김희원)은 20년 지기 절친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뮤직 로맨스다.


앞선 '사운드트랙 #1' 2회 엔딩에서는 이은수가 한선우의 짝사랑을 알게 된 것이 암시돼 시청자들의 가슴을 애태웠다. 한선우는 오랫동안 여사친 이은수에게 우정 아닌 사랑의 감정을 품고 있지만 그녀를 잃을까 두려워 고백을 하지 못하고 있다. 그런데 이은수가 한선우의 컴퓨터 속 자신의 사진들을 발견한 것. 과연 두 사람이 남사친과 여사친에서 연인이 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4월 5일 '사운드트랙 #1' 제작진이 3회 공개를 하루 앞두고 한선우와 이은수의 고교시절 추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교복 차림의 한선우와 이은수는 도서관에 있다. 책에 집중하고 있는 한선우, 이은수는 그런 한선우를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공부에 지친 듯 마주 앉아 컵라면을 먹는 두 사람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한선우와 이은수가 얼마나 오랫동안 서로의 곁을 지켜왔는지, 얼마나 많은 추억을 공유하고 있는지 짐작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사운드트랙 #1' 제작진은 "6일 공개되는 '사운드트랙 #1' 3회에서는 한선우와 이은수의 과거, 이은수를 향한 한선우의 짝사랑이 시작된 계기, 한선우의 마음에 혼란스러운 이은수 이야기가 공개된다. 박형식, 한소희 두 배우는 섬세한 연기로 두 주인공의 미묘한 감정선을 담아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운드트랙#1' 3회는 6일 오후 4시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알파드라이브원 '완벽한 데뷔 무대'
차주영-이수혁-정지소, 영화 '시스터'에서 만난 배우 조합
'혼자는 못해' 기대하세요!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