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3', 韓 흥행 이어 전 세계 순차 개봉..수익 557억 예상

발행:
김나연 기자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 사진=영화 포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 사진=영화 포스터

한국에서 팬데믹 이후 최고 오프닝 기록을 세운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순차적으로 전 세계 개봉을 시작한다.


대한민국에 이어 멕시코, 브라질과 함께 이번 주 전세계 스크린에서 만날 국가는 홍콩, 이탈리아 및 중앙 아메리카, 아르헨티나, 페루, 콜롬비아, 칠레, 에콰도르, 볼리비아, 우루과이, 파라과이, 베네수엘라 등으로 순차 개봉한다.


멕시코에서 3000개 관, 브라질에서 1650개관 이상 스크린에서 상영되며, 이번 주말 총 15개국에서 압도적 피날레를 시작한다. 데드라인 매체에서는 이번 주에만 전세계 흥행 수익 4500만 달러(약 557억원) 이상을 예측하고 있다.


더불어 다음 주에는 중국 등 44개 국에서 개봉하며 북미에서도 6월 10일 개봉한다. 전세계 선개봉 15개국 중 대한민국이 가장 먼저 필두에 나서 흥행 오프닝 신기록을 세운 만큼,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팬데믹 전으로 전세계 극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예측된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