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후보2' 업그레이드 된 진실의 주둥이..작정하고 웃긴다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정직한 후보2'
/사진='정직한 후보2'

'정직한 후보2'가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에 이어 새롭게 합류한 뉴 페이스들과 함께 더 강력한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라미란이 다시 한번 선택한 영화 '정직한 후보2'가 9월 극장가에 한층 더 강력해진 웃음을 선사한다. '정직한 후보2'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앞서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을 못하게 된 국회의원'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통통 튀는 캐릭터들, 그리고 무엇보다 무해하고 건강한 웃음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정직한 후보2'는 1편의 장점들은 물론이고 새로운 세계관을 통해 더 강력한 웃음 폭격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직한 후보2'는 국회의원에 이어 이번엔 도지사라는 새로운 설정, 그리고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은 '주상숙'이 다시 한번 '진실의 주둥이'를 얻으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상황들을 그린다. 나름의 노하우를 통해 위기를 극복하는 장면들은 1편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한다.


전작을 통해 이미 한차례 호흡을 맞춘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와 장유정 감독, 그리고 새롭게 합류하게 된 서현우, 박진주, 윤두준까지. 더 업그레이드된 코믹 연기와 함께 새롭게 결성된 ALL NEW 주둥이 군단의 통통 튀는 케미스트리는 '정직한 후보2'의 가장 중요한 관전 포인트다.


더 강력해져서 돌아온 진실의 주둥이 군단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2'는 9월 28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