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48세' 디카프리오, 또 25살 못 넘기고..23살 연하 여친과 결별

발행:
김나연 기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또 '마의 25살'을 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


30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PEOPLE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23살 연하의 연인이었던 카밀라 모로네와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2018년 인연을 맺어 2020년 열린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옆자리에 앉으며 연인 사이가 공식화됐다. 카밀라 모로네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의 나이 차이에 대해 "할리우드에는 많은 관계가 있고, 누구나 사귀고 싶은 사람과 데이트를 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이 지난 5월 바닷가 데이트 모습이 포착된 이후 단 한 번도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되지 않았고, 서로 따로 휴가를 보낸 사실이 알려지며 결별설이 불거졌고, 이는 기정사실로 됐다.


특히 두 사람의 결별이 관심을 받는 이유는 1997년생인 카밀라 모로네가 올해 6월 25살을 넘겼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자신의 나이와 상관없이 25살이 넘는 연인과 단 한 번도 연애한 적이 없기 때문이다. 결국 5년간 교제한 카밀라 모로네도 '마의 25살'을 넘기지 못했고, 이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를 향한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애플TV+ 오리지널 영화 '킬러스 오브 더 플라워 문'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