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마약·슈퍼 히어로 영화 NO" 디카프리오, 티모시 샬라메에 조언

발행:
김나연 기자
티모시 샬라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티모시 샬라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자신에게 한 조언에 대해 밝혔다.


15일(현지시간) 미국 현지 매체 버라이어티, 데드라인 등에 따르면 티모시 샬라메는 한 잡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조언에 대해 언급했다. 두 사람은 2021년 넷플릭스와 극장에서 공개된 '돈 룩 업'에서 호흡을 맞췄다.


티모시 샬라메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강력한 마약과 슈퍼 히어로 무비는 안 된다'고 조언했다"고 밝혔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자신의 역할 선택에 까다롭기로 유명한 배우. 1992년 '성장통' 이후 TV 시리즈에 한 번도 출연하지 않았고, 슈퍼 히어로 영화 제안도 모두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2021년 티모시 샬라메는 타임지와의 인터뷰에서 "나의 영웅 중 한 명에게서 조언을 받았다"고 말한 바 있는데 티모시 샬라메가 언급한 '영웅'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였던 셈. 티모시 샬라메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조언이 깊이 와닿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티모시 샬라메는 내년 젠데이아 콜먼, 플로렌스 퓨 등과 함께 출연하는 '듄' 2편, 영화 '웡카'에서 젊은 시절의 월리 웡카 역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정우성-현빈 '메이드 인 코리아, 비주얼 투탑'
지드래곤 '압도적인 패션 센스'
김필 '감성폭발'
한소희 '겨울꽃이 피었습니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링거이모', 진짜 '無면허'였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부천 기적의 승격... K리그 '승강 전쟁'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