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인생은 아름다워' 역주행 1위..롱런하나

발행:
전형화 기자
사진

류승룡 염정아 주연 영화 '인생은 알음다워'가 개봉 3주차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13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생은 아름다워'는 1만 7910명이 찾아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지난달 28일 개봉한 '인생은 아름다워'는 '공조2'와 '정직한 후보2'에 밀렸지만 입소문이 나면서 개봉 14일만에 마침내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인생은 앙름다워'는 '오펀:천사의 탄생' '대무가' '티켓 투 파라다이스' 등 신작들이 이날 대거 개봉했지만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게 눈에 띈다.


특히 10월 극장가가 비수기에 접어들고 신작들이 대거 개봉했는데도 불구하고 전일 대비 관객 수가 오히려 소폭 상승(1.5%)해 롱런으로 이어질지 주목된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이 흥겨운 리듬과 멜로디로 우리의 인생을 노래하는 국내 최초의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 개봉 이후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4, CGV 골든 에그지수 95%, 메가박스 실관람객 평점 9점을 기록하는 등 호평을 받고 있다.


12일까지 '인생은 아름다워' 누적관객수는 68만 5344명. '인생은 아름다워'가 개봉을 일주일 앞두고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인 DC 히어로 영화 '블랙 아담'이 19일 개봉한 뒤에도 계속 뒷심을 발휘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 같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