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브래드 피트, ♥이네스 드 라몬과 59세 생일 파티..다정한 포옹[★할리우드]

발행:
김나연 기자
브래드 피트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브래드 피트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가 여자친구인 이네스 드 라몬과 생일 파티를 즐겼다.


19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식스에 따르면 59세 브래드 피트는 32세의 이네스 드 라몬과 생일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브래드 피트는 양손에 생일 선물을 들고, 이네스 드 라몬과 농담을 나누면서 편안해 보이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함께 차에서 내린 두 사람은 크게 웃고, 다정하게 포옹하며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내부자는 "브래드 피트가 이네스 드 라몬을 좋아한다. 서로 친구를 통해 만났고, 이네스 드 라몬은 귀엽고, 재밌고, 에너지가 넘친다. 브래드 피트는 그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즐긴다"며 "브래드 피트는 이네스 드 라몬과 같은 특별한 사람을 찾을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다. 그들은 좋은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브래드 피트와 이네스 드 라몬은 지난 11월 보노 콘서트를 함께 즐긴 것이 알려지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또한 최근 새 영화 '바빌론'의 시사회 애프터 파티에 함께 참석하며 애정을 표현했다. 새해 전야를 함께 보낼 계획이라고도 전했다.


이네스 드 라몬은 주얼리 사업을 하고 있으며, 폴 웨슬리와 결혼했다가 결혼 3년 만인 올해 5월경 이혼했다. 브래드 피트는 2000년부터 2005년까지 제니퍼 애니스톤과 결혼한 후 2014년부터 2019년까지 안젤리나 졸리와 결혼 생활을 했다.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슬하에 여섯 명의 아이를 두고 있으며 이혼 후 재정 문제와 양육권 문제로, 법정 싸움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바빌론'의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바빌론'은 황홀하면서도 위태로운 고대 도시 '바빌론'에 비유되던 할리우드에서 꿈 하나만을 위해 모인 사람들이 이를 쟁취하기 위해 벌이는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내년 2월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