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압꾸정', 안방서는 통할까..오늘(28일) VOD 서비스 시작

발행:
김나연 기자
압꾸정 / 사진=영화 포스터
압꾸정 / 사진=영화 포스터

영화 '압꾸정'이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분)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분)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를 다룬 영화. 28일 VOD 서비스를 시작, 연말·연초 안방극장을 유쾌한 에너지로 물들일 예정이다.


'압꾸정'은 역대급 '마블리' 캐릭터로 돌아오며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화려하고 코믹한 변신을 보여준 마동석부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의 까칠한 성형외과 의사 캐릭터를 선보인 정경호, 그리고 '인싸' 성형외과 실장 캐릭터로 특유의 밝고 개성 넘치는 에너지를 뽐낸 오나라까지, 한데 어우러진 배우들의 시너지로 개봉 이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개봉과 동시에 2021년 이후 코미디 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경신하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영화 '압꾸정'은 50만 관객을 넘지 못하며 다소 아쉬운 성적을 기록했다.


이날부터 IPTV(지니TV, B tv,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OTT(U+모바일tv, 네이버 시리즈온, 티빙, 웨이브, 애플TV, 쿠팡플레이, 구글플레이 스토어, 유튜브 등),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 웹하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많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