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오 반데라스X플로렌스 퓨가 전한 새해 인사.."왜 고양이는 없죠?"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장화신은 고양이'
/사진='장화신은 고양이'

애니메이션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이 안토니오 반데라스, 플로렌스 퓨의 K-새해 그리팅 영상을 공개했다.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은 9개의 목숨 중 단 하나의 목숨만 남은 마성의 히어로 '장화신은 고양이'가 잃어버린 목숨을 찾기 위해 소원별을 찾아 떠나는 끝내주는 묘생 블록버스터.


공개된 K-새해 그리팅 영상은 마지막 목숨을 걸고 끝내주는 모험을 떠난 마성의 캣히어로 '장화신은 고양이' 역의 글로벌 톱스타 안토니오 반데라스와 모험의 강력한 라이벌인 '골디락스' 역의 대세 배우 플로렌스 퓨가 직접 한국 팬들을 위해 전한 인사다.


안토니오 반데라스는 "한국에서는 2023년이 흑토끼의 해라고 들었는데 맞나요? 왜 고양이의 해는 없죠?"라며 유쾌한 농담을 던졌다. 그는 "9번째 삶을 의미 있게 살려는 용감하고 열정적인 '장화신은 고양이'의 끝내주는 모험을 극장에서 봐 주세요!"라고 밝혔다.


생애 첫 더빙 연기를 완벽하게 해낸 플로렌스 퓨는 한국 팬들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소원도 이루어지길 바라요"라고 전하며 진심 어린 새해 인사를 건넸다. 플로렌스 퓨는 "'골디락스'가 어떤 소원을 갖고 있고, 그 소원을 이룰 수 있을지 1월 4일 극장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라고 전해 기대를 모았다.


한편 '장화신은 고양이 : 끝내주는 모험'은 1월 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와이스 '시드니에서 만나요!'
김병철 '카리스마 폭발'
한선화 '빠져드는 미모'
'돌아온 82메이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 "복귀 불가능"vs어도어 "돌아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LG- 한화, 한국시리즈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