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 5월 17일 개봉..10번째 시리즈 [무비타이밍]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
/사진='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

'분노의 질주' 시리즈 10번째 작품인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가 오는 5월 17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공개된 부제인 '라이드 오어 다이'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대표하는 최고 명대사를 인용한 만큼 시리즈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느낄 수 있다.


개봉을 앞두고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의 역대급 배우진과 제작진도 관심을 모은다. '나우 유 씨 미: 마술 사기단', '타이탄' 등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액션을 선사하며 작품 흥행에 성공한 루이스 리터리어가 메가폰을 잡고 최강 캐스트를 완성했다.


전체 시리즈를 책임지며 이끌고 있는 빈 디젤을 필두로 제이슨 스타뎀, 샤를리즈 테론, 미셸 로드리게즈, 성 강 등 기존 캐스트에 더불어 마블 히어로 '캡틴 마블'을 연기한 브리 라슨과 DC 히어로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리타 모레노 등 새로운 캐스트들이 합류했다. 더 강력해진 제작진과 배우진이 펼칠 액션은 로마 등의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시리즈 최고의 스케일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한 액션을 선사할 것이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의 공식 예고편 글로벌 동시 공개도 예고됐다. 공식 예고편은 한국 시간 11일 글로벌 동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또 예고편 공개 전 '분노의 질주' 1편부터 9편까지 각 시리즈의 예고편을 담은 레거시 카운트다운 영상 역시 2일부터 10일까지 매일 공개된다.


한편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는 5월 17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