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메의 필사적 모험..'스즈메의 문단속', 인물 관계도 공개

발행:
김나연 기자
스즈메의 문단속 / 사진=미디어캐슬
스즈메의 문단속 / 사진=미디어캐슬

신카이 마코토 감독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이 주인공 '스즈메'를 둘러싼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영화를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인물관계도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문을 닫는 모험에 나서는 '스즈메'를 둘러싼 주요 캐릭터들의 관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스즈메'와 동행하는 캐릭터 '소타'가 눈길을 끈다. 문을 찾아 여행 중인 청년 '소타'는 우연한 계기로 '스즈메'와 함께 재난을 부르는 문을 닫기 위해 모험에 나선다. 그 옆에는 다리가 세 개뿐인 '스즈메의 의자'가 연결되어 있어 '소타'에게 어떤 사건이 닥칠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두 사람과 연결된 수수께끼 고양이 '다이진'은 '스즈메'를 좋아하지만 '소타'와 앙숙인 관계로, 극 중 펼칠 상반된 케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스즈메'의 하나뿐인 가족이자 그녀를 과잉보호하는 이모 '타마키', '소타'의 절친인 '세리자와'는 두 사람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곁을 지킬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모험 속에서 만난 인연들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시코쿠에서 만난 동갑내기 '치카'를 비롯해 고베에서 히치하이크로 만난 '루미'와 쌍둥이들, 그리고 도쿄에서 만난 '소타'의 할아버지 등은 고향을 떠나온 '스즈메'에게 소중한 인연이 되어주며 각기 다른 매력으로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스즈메'가 문단속 여정을 통해 새롭게 마주하는 인연들을 총망라한 인물관계도는 '스즈메의 문단속'이 선사할 특별한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스즈메의 문단속'은 오는 3월 8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