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톰 크루즈, 개인 헬기 타고 美 항공모함 行..'미임파8' 촬영[★할리우드]

발행:
김나연 기자
톰 크루즈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톰 크루즈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할리우드 배우 톰 크루즈가 미군 항공모함에서 '미션 임파서블-데드 레코닝 파트2'를 촬영 중이다.


2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는 이탈리아 매체의 보도를 인용해 "아드리아해(Adriatic Sea)의 미국 항공모함에서 '미션 임파서블-데드 레코닝 파트2'(이하 '미션 임파서블 8') 촬영 중"이라고 밝혔다.


톰 크루즈는 개인 헬기로 이탈리아 항구 도시 바리에 도착한 뒤 5성급 호텔에서 하룻밤을 머문 후 아드리아해로 이동했다. 그는 미국 항공모함에서 '미션 임파서블'을 촬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항공모함은 '니미츠급 항공모함 조지 H.W. 부시'로 파악된다.


한 관계자는 "톰 크루즈가 승선할 당시 미국 해군 함정이 이탈리아 해안 근처에 있었지만, 지금은 이탈리아와 크로아티아 사이 어딘가에 있다"고 말했다. 톰 크루즈는 이번 주말까지 촬영을 완료하고 이탈리아를 떠날 것으로 예상된다.


톰 크루즈는 이탈리아 로마와 베니스에서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하 '미션 임파서블 7')의 일부 장면을 촬영했으며 '미션 임파서블 8'의 촬영 장소는 대부분 비밀에 부쳐졌다.


한편 톰 크루즈가 출연하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는 지난 26년간 단 한 번의 실패 없이 성공을 거둬온 지구상 최고의 액션 프랜차이즈 무비. 톰 크루즈는 현재 '미션 임파서블 8' 촬영을 이어가고 있으며 '미션 임파서블 7'은 올해 여름 개봉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