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드림', 박서준X아이유 만나러 드림월드 고고

발행:
김미화 기자
박서준 아이유 / 사진='드림'
박서준 아이유 / 사진='드림'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영화 '드림'이 박서준과 아이유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드림'의 공식 홈페이지 '드림월드'가 다채로운 이벤트로 예비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아이유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최근 '드림'의 공식 홈페이지 '드림월드'가 오픈 돼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드림월드'는 영화에 대한 다양한 정보부터 쏘울리스 축구선수 홍대와 열정리스 PD 소민 그리고 홈리스 축구단의 아기자기한 캐릭터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귀여운 픽셀로 재탄생한 영화 속 캐릭터 중 한 명을 골라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Do드림 입단 테스트'는 4월 18일(화) 오후 5시를 기준으로 스코어보드 랭킹을 내 상위 144명에게 VIP 쇼케이스 및 시사 초대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간절히 이루고 싶은 꿈과 소망을 공유하는 '나의 드림 공유 챌린지' 또한 화제다. 오는 16일 까지 진행되는 '나의 드림 공유 챌린지'는 자신의 꿈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배우들이 직접 읽어주는 응원 메시지 영상 혹은 '드림'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한편 '드림'은 오는 4월 26일 개봉 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